비엣젯 항공이 최저 0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며 추가로 '스카이보스'와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좌석 항공권에 대해 50%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본 항공권 프로모션은 현재 운항 중인 여러 노선 대상으로 항공권 200만 장에 대해 4월 4일까지 비엣젯항공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베트남 국내선과 국제선 (한국, 호주, 인도, 일본, 대만, 홍콩 등)을 포함한 100개 노선을 대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금액이 적용된 티켓의 사용 기간은 2023년 12월 12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와 더불어 비엣젯항공은 ‘스카이보스’와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항공권에 대해 50%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50% 할인 프로모션은 5월 5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비엣젯항공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 시 프로모션 코드(ALL50SBB, ALL50SB)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라며 "베트남-호주 (멜버른, 시드니, 브리즈번) 노선의 경우 스카이보스 비즈니스와 스카이보스 항공권의 프로모션 코드는 각각 AUS50SBB와 AUS50SB다. 베트남-호주 (멜버른, 시드니, 브리즈번)비행 기간은 지금부터 2023년 12월 12일까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비엣젯항공의 ‘스카이조이’ 마일리지 프로그램 회원의 경우 지금부터 오는 4월 4일까지 이어지는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주에 국내선 구매 시 100 스카이포인트를, 국제선 구매 시 300 스카이포인트를 받아 기쁨이 배가 될 수 있다. 스카이조이(SkyJoy) 모바일 앱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250개 이상의 베트남 인기 음식, 쇼핑, 여행 브랜드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