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Total HR Consulting Provider 네모파트너즈POC가 리더십센터를 설립하고, 이를 기념해 ‘리더십 콜로키움’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네모파트너즈POC는 HR Trend와 고객 요구에 발맞추어 지난 1년 반의 준비기간을 거쳐 리더십센터를 설립했다.

리더십센터 출범을 기념해 개최된 ‘리더십 콜로키움’은 3월 29일 ‘리더십 패러다임 진화와 위기돌파’를 주제로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다이아몬드 홀에서 열렸다.

‘리더십 콜로키움’에서는 불확실성이 큰 VUCA 시대의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리더십 패러다임의 진화를 소개하고 현업에서 고민하는 위기돌파를 위한 실질적인 리더십 솔루션을 제시했다.

세부적인 아젠다는 네모파트너스POC CEO 김석집 대표이사가 <리더십센터 출범 선언 및 오프닝>을, 네모파트너스POC 리더십센터 신제구 센터장이 <리더십 패러다임의 진화와 위기돌파>를 주제로 주제특강을 진행했다. 이어 SK mySUNI Research Fellow 임창현 박사, 현대자동차그룹 인재개발원 김희봉 박사, (주)LS people Lab 정영재 박사가 차례로 연사로 나서 현업에서의 경험을 기반으로 이슈 발표를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다.

네모파트너즈POC 관계자는 “오랜 준비 끝에 리더십센터가 출범한 만큼 앞으로 현 시대 리더십의 ‘최고 수준의 정수’를 확인할 수 있도록, 리더십의 트랜드를 선도해 나가며, 전문적이고 다양한 리더십 관련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다”며 “이후 네모파트너즈POC의 리더십센터에서 진행하는 리더십 프로그램과 관련해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네모파트너즈POC는 향후 변화의 시대에 (신임)임원의 리더십 역량 함양을 도모하기 위한 임원 대상 리더십 MBA ‘Leadership Essence for Executive’과 이론 기반이 아닌, 조직 내 현업에서 발생되는 리더십 이슈를 중심으로 문제를 공유하고 집단 지성을 통해 함께 해법을 함께 찾아가고자 하는 Membership 기반 정기적 ‘리더십 콜로키움’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사별 맞춤 프로그램으로는 리더십 진단 및 코칭 프로그램, 맞춤형 리더십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