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스에서 운영하는 소낙스 카케어(SONAX CARCARE)가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이하 IFS)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3월 30일 (목)부터 4월 1일(토)까지 총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D홀에서 개최된다. IFS는 외식, 도소매, 서비스, 유통·설비,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당사의 프랜차이즈·창업 전 과정을 소개하고 박람회에 참가하는 게스트가 직접 개별 상담도 받을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이다.

관계자는 "이번 IFS 창업박람회에 소낙스 카케어는 세차, 광택, 코팅을 비롯한 자동차 디테일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카케어 브랜드로 참가한다."라며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소낙스 카케어는 예비 창업자들과 브랜드의 핵심 역량에 대한 상담을 통해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와 함께 박람회 종료 후에는 4월 4일과 5일에 창업에 관심도가 높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심도 있는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알레스 본사에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에서는 소낙스 카케어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세한 정보는 소낙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