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퓨어의 KF마스크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네퓨어 마스크 공식 판매처인 ‘에코페어’는 오는 4월 3일 오전 9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블루밍데이즈, 네퓨어 마스크의 특별한 하루’를 주제로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라이브 방송은 네퓨어 황사 방역용 KF94 마스크를 비롯하여, 뉴네퓨어 프리미엄 비말마스크 KF-AD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1시간 동안 네퓨어의 모든 마스크 구매 시 5매입을 추가 증정하고, 네퓨어 스트랩(랜덤증정)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에서만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는 방송 중 구매인증 5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0,000원권 또는 에코페어 10,000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소통왕으로 2명을 뽑아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에코페어 관계자는 “오는 4월 3일에 진행하는 블루밍 데이즈 특집 라이브 방송은 기존 라이브 방송 때 보다 더 많은 혜택을 준비해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라며 “한편, 에코페어에서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4월 30일까지 구매 리뷰를 남겨주는 고객들이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1등(1명) 미스터피자 불고기피자L set, 2등(2명)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 3등(4명) 에코페어 5천원 할인권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