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데이터 전문기업 TDI(티디아이, 대표 신성균)가 자사의 플랫폼 데이터드래곤을 통해 Tmap 사용자가 가장 많이 찾은 전국의 치킨 브랜드를 조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월 기준 치킨 브랜드 방문객 톱5는 △교촌치킨(9만 5,000대) △BHC(6만 6,000대) △맘스터치(5만 8,000대) △BBQ(4만 8,000대) △굽네치킨(4만 6,000대) 순으로 전월 순위와 동일하다. 5곳의 지난 1월 차량도착수는 △교촌치킨(9만 7,000대) △BHC(7만 2,000대) △맘스터치(6만 5,000대) △BBQ(5만 1,000대) △굽네치킨(4만 8,000대)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전월 대비 증감률은 △교촌치킨 -2.4% △BHC -8.6% △맘스터치 -9.5% △BBQ -6.2% △굽네치킨 -5.4%로 톱5 모두 방문객 수가 감소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러한 방문객 감소에는 물가 상승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오늘의 지식콘텐츠
- [글로벌★피플] 이색적인 이력의 소유자, 가전의 제왕 다이슨 CEO '롤랜드 크루거'
- [무비레시피] 킬링타임이 필요한 순간, 넷플릭스 영화 ‘내 이름은 마더’
- [시선★피플] 당당히 배우로 걸음 내딛은 ‘박소진’...걸스데이 ‘아이돌’ 이미지 완벽 탈피
- [글로벌★피플] 시카고의 신임 시장 ‘브랜든 존슨’...노조 조직가 출신이 몰고올 변화의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