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전문기업 TDI(티디아이, 대표 신성균)가 자사의 플랫폼 데이터드래곤을 통해 Tmap 사용자가 가장 많이 찾은 전국의 치킨 브랜드를 조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월 기준 치킨 브랜드 방문객 톱5는 △교촌치킨(9만 5,000대) △BHC(6만 6,000대) △맘스터치(5만 8,000대) △BBQ(4만 8,000대) △굽네치킨(4만 6,000대) 순으로 전월 순위와 동일하다. 5곳의 지난 1월 차량도착수는 △교촌치킨(9만 7,000대) △BHC(7만 2,000대) △맘스터치(6만 5,000대) △BBQ(5만 1,000대) △굽네치킨(4만 8,000대)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전월 대비 증감률은 △교촌치킨 -2.4% △BHC -8.6% △맘스터치 -9.5% △BBQ -6.2% △굽네치킨 -5.4%로 톱5 모두 방문객 수가 감소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러한 방문객 감소에는 물가 상승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