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살롱 클리닉케어 전문브랜드 그레이트헤어의 스팀클리닉 헤어에센스 트리트먼트가 2023 F/W 서울패션위크의 유명 디자이너팀들의 백스테이지 헤어스타일링을 함께했다.

그레이트헤어는 “2023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제임스론 프로 헤어팀과 함께, 라이, 하나차 스튜디오, 이륙, 홀리넘버세븐, 낫이노프워즈, 디어라이프, 이상봉 디자이너 브랜드 7팀의 백스테이지 스타일링을 위해 제품을 협찬했다”고 최근 밝혔다. 2023 F/W 서울패션위크는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5일 동안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렸다.

관계자는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책임자인 제임스론 프로 헤어팀이 모델들의 헤어스타일링에 사용한 그레이트헤어의 제품은 스팀클리닉 헤어에센스 트리트먼트다. 트리트먼트 속에 에센스 97%가 함유된 전문가용 노워시 제품이다. 헤어스타일링이 빈번하게 바뀌는 무대 스타일링을 과정에서, 손상모 케어를 위해 사용 뒤 헹궈낼 필요가 없어 패션쇼 백스테이지 모델과 프로 아티스트 팀이 주로 사용해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레이트헤어 스팀클리닉 에센스트리트먼트는 모발과 일치하는 아미노산 17종, 동물성 단백질 13종, 식물성 단백질 19종이 함유된 헤어살롱 전문가용 클리닉 트리트먼트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업체 관계자는 “이 제품은 헤어살롱 전문가 사용 제품답게 모발 속 단백질·수분·유분을 균형 있게 채워 준다. 또한 집에서 하기 어려운 헤어스팀클리닉 관리 원리를 담아, 바르기만 해도 누릴 수 있는 스팀관리 효과를 임상테스트 통해 검증받았다”며, “손상 모발을 케어하고 외부 요인으로부터 보호해 모발 자체의 힘을 건강하게 강화시키는 것이 그레이트헤어 제품의 궁극적인 기능”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패션위크는 국내 최대 컬렉션으로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이벤트다. 미국 뉴욕,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이탈리아 밀라노에 이은 세계 5대 패션위크로 도약하기 위해 매시즌 전략적 비즈니스들이 진행되며, 매년 3월과 10월 2차례 열린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