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샤그룹 이은영 대표가 <마케터의 시선> 4권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마케터의 시선은 이은영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마케돈>에서 다루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 주제 20회씩 엮어 책으로 펴내고 있다. 2022년부터 꾸준히 전자책 형태로 <마케터의 시선> 이라는 제목으로 시리즈를 출간해 왔으며, 현재까지 관련 도서를 4권 출간했다."라며 "마케터의 시선은 경제, 시사, 산업, 커머스, IT, 빅테크 관련 주제를 선택해 해당 이슈를 분석하고 이에 대한 마케팅 관점에서의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라고 전했다. 

아샤그룹 이은영 대표는 시리즈로 <마케터의 시선>을 출간하는 것에 대해 "스타트업 대표나 현업 마케팅 종사자들에게 다양한 시각에서 뉴스, 시사, 이슈를 파악하고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이 대표는 지난 2017년부터 회사를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여 작년에는 <데이터로 말한다, 퍼포먼스 마케팅>이라는 IT, 경제 일반 서적을 출간한 바 있다. 이 책은 현업 마케터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출간한지 2개월만에 2쇄 인쇄를 찍기도 했다."라며 "이 대표는 씨엔티테크, 그로우앤베터, 아이보스, MKYU 등의 업체와 협업하면서 다양한 기업 강의, 경영컨설팅 및 마케팅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위해 개인 브랜딩 차원에서 리브랜드(LeeBrand)라는 홈페이지를 개설해 다양한 소식, 뉴스를 올리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