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블(wayble)은 얼굴축소 기능성 화장품 ‘데센도’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 제품의 이름인 '데센도'의 어원은 데크레센도(DECRESENDO)로 점점 여리게이다. 여기에는 제품을 쓰는 사람들이 얼굴 라인이 점점 여리고 매끈한 형태로 되며 만족감을 얻기를 바라는 웨이블(대표 윤서준)의 철학이 담겨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데센도’의 슬로건은 ‘감각적인 페이스 리듬감을 찾아내어 숨겨져 있던 라인을 발견하고 변화하는 나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게 하는 것을 한다’이다. '슬로에이징'과 ‘홈케어’를 지향하며 편안함과 순함으로 수술 없이도 본연의 미를 살리며 노화를 늦추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데센도'는 아티초크잎추출물, 프룩탄, 잔틴 등이 함유되었다. ‘데센도’의 성분들은 독자적인 자체 연구 시스템을 바탕으로 개발된 것으로 고탄력 유지기술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라며 "500번이상의 연구와 에프터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화장품이다. 또한 화장품 원료에 대한 위험성을 평가하는 EWG 등급에서도 전 성분 0~2등급을 받았다."라고 말했따. 

아울러 "‘데센도’는 이달 24일부터 웨이블 자사몰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스토어, 웨이블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추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도 입점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