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하트가 젖병, 젖꼭지 신제품인 모유실감 3세대를 출시했으며, 신제품 출시를 맞이하여 자사 몰에서 단독 선공개 이벤트를 1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모유실감 3세대는 기존의 스테디셀러를 리뉴얼해 더블하트가 12년 만에 출시된 신제품이다."라며 "젖꼭지는 70여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기존 제품보다 더 부드럽게 개선되었으며 아기가 젖꼭지를 적절하게 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유 가이드 라인 래치 온 라인(Latch on line)을 적용하였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래치 온 라인(Latch on line)이란 수유가 처음인 경우 아기에게 젖꼭지를 어디까지 물려야 하는지 몰라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은 양육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된 개념이다. 이외에도 해당 제품은 아기 성장에 맞춰 7단계로 세분화된 젖꼭지 사이즈, 배앓이 방지 및 딸꾹질 예방을 위해 공기 순환을 돕는 통기 밸브 시스템과 유두혼동 임상 테스트를 완료로 입증된 엄마의 가슴 모양과 닮은 젖꼭지가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PPSU 젖병의 장점은 유지하면서도,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하는 한국 소비자의 맞게 국내 최다 디자인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모유실감의 기술력과 자신감을 담대하게 표현한 베이직 라인 1종, 아기와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감성적인 컬러로 담아낸 모먼트 라인 3종, 아기와 어울리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담은 디어프렌즈 라인 6종으로 다양한 디자인을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라며 “아기에게 친근한 세상을 만들자는 브랜드 존재의의를 실현하기 위해 제품을 만들 때도 어떻게 하면 아기에게 편할지, 양육자의 육아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지를 고려하고 있다. 아기와 양육자에게 좋은 제품을 앞으로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신제품은 자사 더블하트몰을 통해 단독 선공개 되며 해당 기간 동안 신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