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비마이어 코리아㈜(대표 KATIE YOO)가 3월 17일 개최된 ‘2023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생활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고객가치경영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동대문구 이필형 구청장, 한국공인회계사회 권오형 고문, 계피부과의원,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에스테이트, 황금대지아카데미, 화이어(주) 컴인워시, ㈜서북, ㈜효림솔루션, 센세이션엠에스 등 총 41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박웅철‧소프라노 김강미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데비마이어 코리아(주)의 그린백 그린박스는 ‘식재료 보관을 신선하게 오래오래!’라는 슬로건 아래 더욱 건강하고 신선한 주방생활을 선도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작년 한 해 ‘힘내라 대한민국’ 캠페인으로 지역사회와 커뮤니티 곳곳에서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제품과 홍보를 지원했고, 수달의 날 기념 후원 및 생태계 환경보호 캠페인 ‘그린데이’와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 결식아동 기부활동에 동참하는 ‘비움챌린지’까지 진행했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