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의 초중등 영어학원 브랜드 ‘잉글리시아이(englisheye)’에서 신규 원장 입문교육 100회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잉글리시아이 신규 원장 입문교육은 개원 예정인 전국의 잉글리시아이 원장과 신규 강사를 대상으로 매달 1회 진행되는 정규 교육이다. 2014년 11월 제1회 입문교육을 시작으로 매달 1회 이상 시행되어 2023년 3월 16일 100회를 달성했으며, 월 평균 30명씩 총 3,000여 명의 신규 원장 및 강사를 배출했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교육은 잉글리시아이의 개원을 준비하는 신입 원장 및 강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회사소개, 브랜드 소개, 콘텐츠, 시스템, 학원 홍보, 학부모 상담 및 학생 관리 등에 관한 교육이며, 안정적인 초기 정착을 목적으로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초기 정착 및 성공을 돕기 위해 멘토링 프로그램 ‘MMP’, 프로그램 심화교육 ‘Build-Up’, 우수 원장의 노하우교육 ‘Skill-Up’, 원장 역량 강화교육 ‘Jump-Up’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100회 입문교육은 비상교육 본사의 비전룸에서 진행됐으며, 약 60여 명의 신규 원장들과 본사 직원들이 참석하여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그동안의 이야기를 담은 히스토리 동영상과 학원을 운영 중인 원장들의 축하 메시지를 담은 동영상을 상영했으며, 행사에 참석한 원장에 따르면 잉글리시아이 100회 입문교육의 주인공이 되어 기쁘고 선배 원장님들의 응원처럼 잉글리시아이에 대한 기대가 크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1월부터 가맹 원장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감사이벤트에서 800여 명의 원장들이 에듀테크를 기반으로 한 시스템이 학원의 경쟁력을 한층 높여준다며 잉글리시아이에 만족한다는 응원의 메시지로 응답했으며, 2022 개정 교육과정과 AI 디지털 교과서 도입 등 급변하는 교육 정책에 대해 자연스럽게 대응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잉글리시아이는 이번 100회 맞이를 기념하여 3월 17일부터 22일까지 6일간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잉글리시아이 블로그 이벤트 포스팅에서 축하영상관련 퀴즈의 정답과 함께 축하메세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하여 치킨 및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비상교육 이영장 영어 코어 그룹장은 “신규 원장님들이 빠르고 정착하고 안정적으로 운영 하도록 지원하는 잉글리시아이 입문교육이 벌써 100회를 맞이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가맹 원장님들의 전문적이고 경쟁력 있는 학원 운영을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잉글리시아이는 미국과 뉴질랜드 등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1,400여 개의 스토리 영상을 통해 현지 영어를 배우고 영어권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자기주도 영어학습 프로그램으로, 태블릿 PC와 교재로 듣기/말하기/읽기/쓰기 학습을 통해 실용 영어부터 내신 준비까지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