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 플랫폼 '솜씨당(대표 정명원)'이 누적 수강생 수가 이달 10일 100만명을 돌파해 이를 기념하는 ‘솜씨당 역조공 세트'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솜씨당 간편 결제 서비스인 '솜씨페이'로 결제하는 회원들에게는 10%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간 내 솜씨당 VIP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에게는 취미 DIY키트인 ‘솜씨키트’가 무료로 제공되며, 멤버십 추가 1만원 할인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솜씨당 VIP 멤버십은 매월 1만원 쿠폰팩과 최대 3% 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솜씨당 전용 회원권이다. 이번 수강생 100만명 돌파 이벤트에서는 12개월 VIP 회원권에 가입한 회원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솜씨당 조솔하 PO는 “100만 수강생의 성원에 감사하는 뜻을 전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수강생의 만족도를 높이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솜씨당은 원데이 클래스, 연극 · 전시회 티켓 등 다양한 취미·여가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수강생들은 보다 쉽고 편리하게 원하는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