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KUNDAL)’이 ‘Hello, scents!’라는 콘셉트로 브랜드 첫 글로벌 엠버서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와 포토 상품 프로모션을 19일 오후 3시 4분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본 프로모션에는 쿤달의 첫 글로벌 엠버서더로 선정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다섯 멤버와 쿤달의 다섯 가지 시그니처 향의 만남에 대한 모습이 담겨 있다. 촬영장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헤어 케어에 걸맞은 촉촉한 헤어(Wet hair) 콘셉트로 청량하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비주얼 포토’는 멤버별 1장씩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쿤달 공식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3월 19일 오후 3시 4분부터 쿤달 마카다미아 울트라 헤어 세럼 5종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시 증정 받을 수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폴딩 포토’는 5명의 멤버 이미지를 1장으로 이어 붙인 폴딩 포토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리브영 오프라인몰(쿤달 입점 점포 582곳 한정)에서 3월 20일부터 쿤달 지성 샴푸 세트 혹은 씨솔트 스케일러 세트 구매 시 증정받을 수 있다. 포토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판매가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포토 프로모션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앞으로 쿤달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함께 나아갈 다양한 향기로운 활동도 기대해 주길 바란다."라며 "쿤달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함께한 ‘Hello, scents!’ 화보는 19일부터 쿤달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서 공개된다. 쿤달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인터뷰 영상, 메이킹 영상 등을 순차 공개하며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