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루틴뷰티’가 뷰티 매거진 얼루어에서 모집한 200인 품평단을 대상으로 제품에 관한 설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품평회는 △로즈 하이드로겔 익스폴리에이팅 토너 △블루 히알루로닉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총 2종 제품으로 진행됐다. 로즈 하이드로겔 익스폴리에이팅 토너의 경우, 사용 후 △피부톤 개선 효과 92.2% △사용 후 각질 제거 효과 88.9% △피부결 개선 효과 100% △재구매 의사 98.9% △지인 추천 의사 98.9% 등 점수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블루 히알루로닉 하이드레이팅 에센스의 경우, 사용 후 △건강한 수분 광채가 차오르는 느낌 98.9% △사용 후 집중 영양 케어의 효과 94.7% △제품의 흡수력 100% △재구매 의사 98.9% △지인 추천 의사 98.9%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에이루틴뷰티는 더 나은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뷰티 브랜드로, 시간대나 피부 타입별로 피부에 필요한 영양분이 다르다는 것에서 착안해 최적의 스킨케어 루틴을 연구하여 제안하고 있다."라며 "에이루틴뷰티 전 제품 라인에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저온에서 유효 성분을 천천히 추출한 화이트로즈 익스트랙트가 블렌딩되어 있다. 이번 품평회를 통해 에이루틴뷰티 제품들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오늘의 지식콘텐츠
- [영화평점] 그가 돌아왔다, 다 같이 외쳐 '샤잠! 신들의 분노'
- [시선★피플] 대박났어 사라야! 김히어라, 비호감을 연기했지만 호감형 배우로 떠오르다
- [인터뷰360] 데뷔 10주년 리마인드 콘서트 앞둔 '허각', "쉬지 않고 달려온 모습 보여드릴 것"
- [어바웃 슈퍼리치] ‘볼보’ 짐 로완 CEO, “안전은 회사의 출발점이자 핵심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