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아이콘 고민시, 어느 각도에서나 독보적인 슈링크 유니버스 화보 공개
대세 아이콘 고민시, 어느 각도에서나 독보적인 슈링크 유니버스 화보 공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3.03.1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클래시스(CLASSYS)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클래시스(대표: 백승한)가 국내 대표 하이푸(HIFU) 1위 장비 ‘슈링크 유니버스(Ultraformer MPT)’의 광고모델로 배우 고민시를 발탁,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슈링크 유니버스는 ‘원하는 대로 리프팅, 슈링크 유니버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근건막층(SMAS)에 강력한 하이푸 에너지를 전달하여 신체부위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 리프팅 기기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슈링크(Ultraformer 3)’ 대비 MP 및 노멀(Normal) 총 2가지 모드를 통해 선 또는 점 타입의 조사 형태를 제공함으로써 강한 초음파 에너지를 원하는 부위에 더욱 정확히 전달할 수 있으며 더불어 울트라 부스터 핸드피스 전용 3개의 펜타입 카트리지를 활용해 턱, 볼 등 굴곡진 부위에도 섬세한 시술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현재 누적판매대수 1,100대를 돌파했으며 태국, 일본 등 세계 각국에서도 고성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클래시스 관계자는 “고민시 배우만의 압도적인 세련미와 슈링크 유니버스의 섬세한 표현의 이미지가 함께 어우러져 막대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그녀와 함께 TV CF,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할 뿐만 아니라, 나아가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향상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우 고민시는 이전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드라마 <오월의 청춘>, <지리산>통해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았으며, 평소 센스 있는 감각과 도회적 비주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2007년 설립된 클래시스는 하이푸(HIFU) 및 RF(Radio Freqency) 등 에너지원을 기반으로 다양한 레이저 의료기기를 개발, 생산하는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이다. 지난 해 연간 매출 1,418억원을 달성해 최대 실적을 경신했으며 슈링크 유니버스 및 ‘볼뉴머(Volnewmer)’를 중심으로 글로벌 미용 시장 내 K-뷰티의 선도주자로서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오늘의 지식콘텐츠
시선뉴스 컬처·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