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식품 전문 기업 ‘베베쿡’이 이유식 업계 최초로 신한카드와 베베쿡 제휴카드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베베쿡과 신한카드가 만나 론칭된 제휴카드는 영유아 식품을 이용하는 부모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월 베베쿡 자사몰에서 이유식 포함 전 제품 구입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가족들이 자주 찾는 백화점, 할인매장, 온라인몰, 카페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화사한 핑크톤 바탕에 베베쿡 베베프렌즈 캐릭터의 모습이 담긴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재 베베쿡 공식몰에서는 베베쿡 신한제휴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가 2월 28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베베쿡 신한카드를 소지한 회원 중 최근 6개월 간 모든 신한 개인 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4월 15일까지 15만원 이상 베베쿡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캐시백과 베베쿡 캐릭터 ‘곰이’ 애착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베베쿡 신한카드로 베베쿡몰에서 e-기프트카드를 제외하고 전 제품 4만원 이상 결제 시 이벤트 기간 내 1인 1회에 한하여 베베쿡 베베프렌즈 대표 캐릭터 ‘곰이’ 애착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유식 업계 최초 제휴카드인 만큼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했다. 베베쿡 제휴카드와 함께 아이의 이유식에서 간부식까지 다양하게 이용하길 바란다. 한편,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공식몰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