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아이 스포테인먼트가 3월 21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될 ‘2023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스포츠 문화 아카데미 산업(유소년 스포츠 교육기관) 부문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하이아이 스포테인먼트 설립 취지는 지역사회 아름다운 공동체 만들기 일환으로, 스포츠 활동을 통한 가족건강과 가족사랑, 가족행복을 실현시키기 위해 2016년 설립되었다. 문화, 스포츠 활동을 통한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함을 증진하기 위해 현재 강남구 도곡동 소재 400평 규모의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도곡동, 대치동, 개포동 지역 아동, 청소년, 성인 대상으로 스포츠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문화, 스포츠 활동이 삶의 질을 높이는 수단이자 자신의 경쟁력이며 사회적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하이아이 스포테인먼트는 품격과 실력을 겸비한 강사진이 태권도, 축구, 줄넘기, 테니스, 방송댄스, 유아체육, 아트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지역사회 가족건강을 책임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하이아이 스포테인먼트 송인근 대표이사는 “강남지역 태권도장 브랜드 학부모님 인지도, 추천 1위라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태권도 교육 리더 VTA 브랜드가 스포츠 교육사업에 근간”이라며, “2023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인간존중의 가치를 중시하는 지역사회 건강 지킴이로서 스포츠를 통해 가족건강은 물론 가족사랑, 가족행복을 지켜주는 든든한 기업이 되겠다”고 그 포부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