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3월 21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될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에서 4년 연속 정보서비스(상류층 결혼정보) 부문 1위를 수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2001년 상류층 결혼정보업체로 출범한 퍼플스는 서울 청담 본사를 비롯하여 수원,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지사망을 보유하여 퀄리티 높은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재계 인사, 대통령 가문, 자산가, 전문직 등의 성혼에 도움을 주고 있는 결혼정보업체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노블레스 결혼을 담당하는 만큼 고객 정보 보안을 위해 위해 가입 유무부터 성혼 과정이 모두 비공개로 이뤄지고 있으며 법무팀 관리하에 인증팀을 운영하여 공증된 서류를 바탕으로 한 철저한 신원 인증을 진행하여 신뢰도 높은 만남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기간제 시스템을 통해 횟수 차감 없이 맞춤 매칭 서비스를 선보이며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회원 만족을 중심으로 정기적인 CS 교육과 상담 및 매칭 매니저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수준 높은 만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