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쿠켄은 3월 21일에 청담리베라 호텔에서 개최될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시상식에서 주방용품 부문 1위에 선정이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KPBA) 주관으로 진행되는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는 소비자의 브랜드 만족도 및 충성도를 조사해 브랜드의 영향력을 평가하는 브랜드 인증제도이다. 

관계자는 “삼성쿠켄의 ‘쿡앤쿡’ 브랜드는 주방용품 부문에서 브랜드 만족도와 충성도 모두 가장 높은 평가를 받으며 2023년 1위의 영예를 안았다. OEM생산으로 품질향상에 노력하던 삼성쿠켄은 2020년 쿡앤쿡이라는 브랜드를 론칭하여 가격 대비 좋은 성능(가성비) 제품을 주축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는 회사이다. 또한 기본기가 탄탄한 기술력과 사용자를 고려한 세심한 기능, 감성을 충족시키는 디자인 등의 요소를 바탕으로 업계 대표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라고 전했다. 

삼성쿠켄 이미경 대표는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트렌드와 더불어 건강하고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는 주방용품을 개발해나가 더욱 고객에게 신뢰와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