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팩이 오는 3월 15일부터 3월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인터배터리(Inter Battery)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인터배터리 2023’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배터리 행사로 급성장한 Mobile 소형 시장에서부터 에너지, 자동차산업 및 ESS와 EV 중대형시장까지 배터리 관련 다양한 신제품 및 기술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피코팩은 엑스레이 발생장치(소재,부품,장비), 디텍터 전문기업으로서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Digital X-ray Generator(디지털 엑스레이 발생장치)와 Digital X-ray Detector(디지털 엑스레이 디텍터)를 생산하는 영상진단검사 전문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피코팩만의 핵심 기술인 Digital X-ray Tube(디지털 엑스레이 튜브)를 소개하고, 이를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군 2차 배터리 검사용 Digital X-ray Generator(디지털 엑스레이 발생장치)의 활용성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인터배터리 2023’에서 우수한 경제성을 보유한 ㈜피코팩의 발생장치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급속도로 변하는 배터리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글로벌 교류를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