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쎄담(SSEDAM)은 2023년 3월 21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될 2023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메디코스메틱 화장품 부문을 수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화장품(cosmetic)에 메디컬(medical) 시스템을 융합한 메디코스메틱 브랜드를 기획하고 개발하여 유통하는 화장품 전문 브랜드 쎄담은 국내 12개 총판지사와 지역권역 독점 판매권을 가지고 있으며 출시 5개월 만에 베트남 해외수출 계약을 체결하였고, 동남아시와와 유럽 해외시장 유통 채널을 확대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K뷰티 화장품 트렌드를 리드하는 브랜드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시대에 한발 앞선 피부 케어 솔루션 고민을 거듭하여 피부 기초 면역력 향상과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최적의 성분, 100% 진짜 유산균을 담아 만든 쎄담 리얼 락토 블랙라벨 키트를 통해 고객들의 피부 케어 솔루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쎄담 브랜드의 첫 번째 라인업 리얼 락토 블랙라벨 키트는 스트레스, 음식, 대기 오염 등의 환경적인 변화로 인해 나타나는 여드름, 아토피, 건선 등의 염증을 동반한 문제성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진정한 트러블 케어”라고 말했다.

퀸즈코스메틱 브랜드 ‘쎄담’ 한철종 대표는 “앞으로 국내 유통망 확대는 물론 해외 수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며 새로운 라인업의 제품을 기획하여 전국 에스테틱 및 병의원 피부과에서 판매될 수 있는 효과 좋은 메디코스메틱 화장품 제조 판매사로 성장시킬 것 약속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