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서는 자사 브랜드 오브제아의 첫 제품인 ‘슈퍼씨드 헤어 에센스’ 론칭과 동시에 연간 3만 개에 대한 유통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브제아 슈퍼씨드 헤어 에센스는 에코서트 인증받은 모로코산 아르간 오일을 비롯해 10가지의 씨드 성분과 17가지의 복합 아미노산 등이 함유된 제품이다."라며 "향은 플로럴, 프루티, 머스크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슈퍼씨드 헤어 에센스 출시를 시작으로 3월에는 손상모 전용 트리트먼트, 노 워시 헤어 미스트 등 9종도 출시를 앞두고 있어 헤어 케어와 관련된 다양한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편 ㈜디어서는 화장품 기획, 생산, 유통 등 원스텝 플랫폼 기업인 ㈜리얼바이의 선동수 전 대표와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인 아르곤의 김성환 대표가 합작하여 설립됐다."라며 "㈜디어서는 다양한 제품 출시와 더불어 자사 쇼핑몰인 디어서 몰 오픈을 준비 중이다. 또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클린 뷰티, 의료기기 디바이스 등 다양한 품목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케어를 위한 합리적인 브랜드만을 엄선하여 10여 개 브랜드사와 유통 대행 계약을 체결하였다."라고 설명했다. 

㈜디어서(선동수 대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합작하게 된 만큼 큰 시너지를 내어 화장품을 기반으로 다양한 카테고리 확장과 콘텐츠 제작 등 토털 컨설팅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상반기 국내 종합몰, 전문몰, 복지몰, 공구 등의 운영을 시작으로 하반기 오프라인과 해외 유통까지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외에도 ㈜디어서는 첫 캠페인인 ‘세상 작은 낮은 곳을 향한 가장 선한 손길’의 일환으로, 수익금 일부를 연말 구세군에 기부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