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가낳지모 캣페어 대구’가 3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대구 엑스코(동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가낳지모 캣페어’는 대구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고양이 전문 박람회로, △지위픽 △블랙우드 △마이베프 △테라펠리스 등 주요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료, 간식, 모래, 화장실, 영양제 등 고양이를 반려하기 위한 필수품과 고양이를 소재로 한 핸드메이드 소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획관 ‘냥냥이 마켓’까지 고양이와 집사를 위한 다양한 품목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공식 어플리케이션 ‘가낳지모’를 통해 각 참가업체 별 이벤트가 대폭 강화한다. 1+1 사은품, 샘플 증정, 할인 쿠폰 등 전시회 개최 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참가업체의 다양한 이벤트를 사전에 만나 볼 수 있다. 사전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낳지모 샘플링 프로모션관’에서는 3일 간 총 1,500명을 대상으로 △내추럴발란스 △나우 △요세라고양이 사료 샘플링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낳지모 캣페어의 시그니처 기획관 ‘냥냥펀치 아케이드’에서는 2월 서울에서 참관객의 관심을 받은 냥집사 사랑방 ‘초보에게 고수가’, 고양이사생대회 ‘내가그린고영그림’ 등을 운영한다.

주최 측은 “대구 가낳지모 캣페어는 대구 유일한 고양이 전문 박람회로 지역 업계와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는 경험은 온라인에서의 단순 구매와는 비교할 수 없다”라며 대구 및 경북지역 고양이 산업 발전에도 이바지할 수 있는 축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고양이와 관련된 다양한 즐길거리와 특가전, 이벤트,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는 ‘2023 가낳지모 캣페어 대구’는 현재 ‘가낳지모’ 웹사이트에서 입장권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3월 2일(목)까지는 입장권 무료이며, 3월 3일(금)부터 3월 9일(목)까지는 50% 할인된 금액에 입장권 사전 예매 가능하다. 현장 예매는 성인 1인 기준 1만원이다.

더불어 이번 가낳지모 캣페어는 대구 최대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전시회 ‘대구 일러스트코리아’와 동시개최로 진행한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 탑꾸(탑로더 꾸미기) 등 캐릭터나 일러스트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많은 방문이 기대된다. 

가낳지모 캣페어는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을 위해 고양이를 비롯한 반려동물 동반 입장 불가능하며, 안내견에 대해서만 제한적으로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이며 자세한 사항은 가낳지모 캣페어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