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산 서리단길 온라인 홍보물

주식회사 해솔앤남향정(대표 차병철)은 소상공인들과 상점가 활성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선다고 밝혔다.

해솔앤남향정은 김해 봉황대길과 양산 서리단길의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섰다.

관계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접목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온라인 행사로는 영수증 이벤트, 리뷰 이벤트 등 사업장을 이용해야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즉각적이고 직접적인 매출 향상을 이끌었으며, SNS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소상공인 골목상권 활력 사업의 온라인 부문을 홍보했다”고 전했다.

▲ 김해 봉황대길 프리마켓 진행현장

또한 “오프라인 부분은 지역민들과 함께 하는 프리마켓, 버스킹과 같은 라이브 행사,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했으며, 이벤트 당첨자를 시민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조금 더 가벼운 분위기로 진행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발표하며 재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위와 같은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지역관광 활성화, 소상공인 살리기 둘 모두를 잡아내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어냈다.

(주)해솔앤남향정 차병철 대표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을 위해 김해, 양산을 이어 전국 시·도의 소상공인과 지역민들을 위해 동일한 방식으로 꾸준히 진행하여 지역 소비 촉진과 상권 활성화로 지역경제를 살릴 수 있는 작은 희망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