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덴마크보청기 안양에서 최신형보청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덴마크 보청기, 미국 보청기, 스위스 보청기 등 전세계의 메이저 브랜드 제품을 할인판매 하고 있으며,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보청기 액세서리 50%할인 행사도 동시로 진행하고 있으며, 보청기 사후관리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스위스보청기회사인 포낙보청기의 신제품 ‘루미티보청기’, ‘루미티라이프보청기’ 2가지 제품이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검증된 파라다이스 시스템을 바탕으로 탁월한 음질을 제공하는 것은 기본, 사용자가 선호하는 기능을 추가적으로 더해 일상생활에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루미티 라이프 보청기는 충전식 워터프루프 보청기로, 파릴렌 코팅이 적용돼 한층 더 향상된 방수 기능을 보여준다. 충전기 겸용 케이스로 전원 연결 없이 이동 중에도 충전이 가능하고 최대 3회 완충을 지원한다. 그 외에 자동 환경설정 프로그램인 오토센스 OS 5.0 최신기술이 탑재되었으며, 마이포낙 앱 등 편리한 기능을 이용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평촌덴마크보청기 안양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누구나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점 방문 시에는 정확한 검사와 1:1 보청기상담을 통해 본인의 상태를 확인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추천 받아볼 수 있으며 모든 제품에 대한 시험 착용이 가능하고 구매 후에는 철저한 사후관리를 지원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평촌덴마크보청기 안양점은 안양, 평촌뿐만 아니라 군포, 의왕, 산본 등에서 방문하기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이용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