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라 메르

배우 이재욱이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La Mer)’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모델 발탁과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이재욱은 훈훈한 비주얼에 시선을 압도하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한층 더 깊어진 눈빛과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가 더해져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브랜드 측은 “배우 이재욱의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가 라 메르의 럭셔리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화보 속 이재욱이 함께한 제품은 라 메르의 신제품, 피부에 놀라운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소프트 크림, ‘NEW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이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제공 : 라 메르
사진 제공 : 라 메르

그러면서 “라 메르만의 독보적인 딜리버리 시스템인 멀티 사이즈 수분 캡슐(모이스춰라이징 스피어)이 퍼즐처럼 필요한 곳에 닿는 순간 정밀하고 신속한 보습을 도와주고, 핵심 성분인 해초 발효 성분 미라클 브로스™가 피부 속부터 밀도 높은 탄력을 선사하여 건강하고 젊은 생기를 부여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와 함께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단 일주일 만에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와 4주 사용 후 눈가 주름이 개선됨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나 탄력, 주름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 메르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재욱의 ‘NEW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 화보와 광고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새로운 모델로서 다양한 브랜드 활동과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