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엘 인터내셔널(대표 이상윤)의 식품 전문 브랜드 '갓소스'가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아이파크몰 및 인천국제공항 판판면세점 T1(동편)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갓소스’는 분말 형태 ‘만능요리소스’로 단계별 매운 맛(1~3단계)으로 구성돼 있다.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ISO9001 등 위생 인증과 FDA 시설 및 제품등록을 마친 ‘갓소스’는 2020년 서울어워드 아이디어 식품 부문, 2022년 브랜드K제품으로 선정된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파우더 구성으로 장소에 제약 없이 휴대보관이 용이하며, 사용자가 원하는 기호재료에 따라 맛있는 10분 요리가 가능하다."라며 "현재, 베트남을 플래그쉽으로 4개국에 수출 진행 중에 있으며,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갓소스' 비건 제품 및 대용량 연구개발이 완료되어, 미국 등 진출 예정 중에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갓소스’는 ‘2022 K-박람회(K-Expo Vietnam)’, 베트남 하노이 '미딩 박람회' 등 해외 박람회 참가를 통해 제품 수입·유통을 위한 계약 체결하는 가시적 성과를 이뤄냈다."라며 "고가 마케팅으로 단기 수익을 노리지 않고 제품 경쟁력을 올리는 데 집중했다. 지속적인 해외 및 국내 박람회 참가와 체험단 진행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갓소스’는 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자사몰에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