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기술자격 교육 전문 ‘성안당 e러닝’이 직업상담사 1급에 이어, 업계 전문가 이시현과 김재진을 내세워 직업상담사 2급을 신규 개설하였다고 밝혔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더욱 가속화된 노동시장의 변화는 물론, 시장 상황에 대응할 직업상담사 2급 수요는 여전히 늘어나고 있다. 20여 년간 약 7만 명의 직업상담사 2급 자격자가 배출될 정도로 직업상담 분야는 지속적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직업상담사 1급 필기+실기 개설을 하여 많은 찬사를 받은 이시현 교수를 포함한 업계 최고 전문가 2인이 직업상담사 2급을 개설하였다.

직업상담학, 직업심리학, 직업정보론 과목을 담당하고 있는 이시현 교수는 “이번 직업상담사 2급 온라인 강좌는 수년간의 강의 노하우를 최대한 많이 담으려 했다”라며 “2급에서 1급으로 이어지는 자격 취득 전 과정을 준비할 수 있도록 모든 커리큘럼을 갖추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강좌는 전 강좌에 걸친 핵심 이론은 물론 명확한 설명, 풍부한 예시를 담은 문제풀이, 응용 기출과 신출 예상까지 완벽하게 대비 가능하도록 구성하였으며, 시험 트렌드를 정확히 읽고 확실히 적용한 차별화된 콘텐츠로 직업상담 전문가가 되기 위한 첫 관문을 위해 모든 것을 갖췄다는 것이 업계의 평이다.

현재 론칭 기념 기간 한정 이벤트로 직업상담사 필기강좌 구매 시, 과목별 핵심 기출 100선, 필수 암기 키워드가 담긴 파이널 직전대비 핸드북이 제공되며, CBT 모의고사까지 서비스되어 2023 파이널 대비를 완성할 계획이다. 무료수강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과목별 핵심 강의 체험과 더불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직업상담사 2급 강좌와 교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수강후기 등 합격 정보는 성안당 e러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