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이윤아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부엉이’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부엉이가 지붕 위에 앉아 우는 꿈
부엉이가 지붕 위에 앉아 우는 꿈은 흉몽에 속한다.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식구 한 사람이 인사사고를 당한다. 질병, 실패가 뒤따른다.

2. 부엉이가 집앞 담장 위나 나뭇가지에 앉는 꿈
기본적으로 꿈에 부엉이가 나오는 것은 흉몽에 속한다. 머지않아 좋지 않은 일이 생길 불길한 징조이다.

3. 부엉이가 우는 꿈
부엉이가 우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재앙이 생긴다.

4. 부엉이 울음 소리를 듣는 꿈
부엉이 울음 소리를 듣는 꿈은 잠잠하던 동네에 불길한 재난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5. 부엉이가 보인 꿈
흉몽, 아이를 잃게 될 꿈, 총각이라면 싸우기를 좋아하는 아내를 얻게 되며, 처녀라면 가난한 집에 시집갈 꿈, 결혼한 여자라면 남편이 큰병에 걸릴 꿈이다.

6. 날아다니는 부엉이 꿈 
경계심을 품게 되는 일이 생겨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공연히 다른 사람을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친절하게 대해주는 사람의 의도도 의심을 품어 보는 것이 좋아. 

지금까지 여러 가지 ‘부엉이’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