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뉴진스의 데뷔곡 ‘하이프 보이(Hype boy)’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재생 수 2억 회를 돌파했다고 지난 5일 소속사 어도어가 밝혔다.

(뉴진스_인스타그램)
(뉴진스_인스타그램)

‘하이프 보이’는 지난해 8월 음원이 공개된 후 이달 3일 기준으로 누적 재생 수 2억101만6,566회를 기록하며 뉴진스의 첫 스포티파이 2억 스트리밍 곡이 됐다.

뉴진스의 곡들 중에서 ‘하이프 보이’, ‘어텐션(Attention)’, ‘디토(Ditto)’ 등 3곡이 스포티파이에서 1억회 이상 재생됐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