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지베르니(GIVERNY)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신제품 ‘뉘앙스 G 아이팔레트’를 2월 6일 런칭하고, 이를 기념하여 2월 한달 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베르니 공식몰, 지베르니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런칭되며, 신제품 구매 시 채널 별로 다양한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공식몰에서는 아이팔레트를 활용한 메이크업 연출 시 함께 사용하면 좋을 ‘지베르니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미니 밀착 브러쉬 라이너 기획SET 제품’을 증정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지베르니 밀착 펜슬라이너’를 증정하며, 구매 후 컬러 발색 리뷰 작성 시, 베스트 리뷰어 10인을 추첨하여 5천원 네이버 포인트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뉘앙스 G 아이팔레트’는 GIVERNY의 G 모양을 따라 라이트한 컬러부터 딥한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자주 쓰는 컬러가 빨리 소진되어 아쉽다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자주 쓰는 컬러의 용량 비율을 늘렸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 지베르니(GIVERNY)

이어 “컬러는 ▲1호 샌디 리옹 Sandy Lyon : 차분하고 따뜻한 베이지의 맑은 무드 컬러 ▲2호 그레이시 샤틀레 Grayish Chatelet : 차가운 대비감의 그레이시한 무드 ▲3호 피치 블랑 Peach Blanc : 톤 라이트 피치의 맑고 밝은 생기 무드 등 총 3가지로 출시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7가지 톤온톤의 조화로운 컬러 배열과 얼룩 없는 레이어링 매트, 매트펄, 글리터, 클리어글리터 4가지 텍스처 타입을 통해 레이어링 할수록 완성도 높은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지베르니 관계자는 “’뉘앙스 G 아이팔레트’는 눈가에 부드럽게 퍼지는 소프트 블러링 텍스처로 텁텁하지 않고 쌓을수록 깊어지는 컬러 빌드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맑고 깨끗한 발색 표현으로 크리즈 걱정 없이 깨끗한 아이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며 “’뉘앙스 G 아이팔레트’로 섬세한 자신만의 무드 레이어링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베르니 신제품의 자세한 런칭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