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마이크로 모빌리티를 선두하고 있는 스위스 프리미엄 브랜드 마이크로 킥보드의 공식 수입사 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이 2023년 마이크로 킥보드 공식몰에서 ‘미리점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7년부터 매년 2월에 진행되는 마이크로 킥보드의 ‘미리점검 이벤트’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마이크로 킥보드만의 안전 캠페인인의 일환으로 매일 타는 킥보드, 자전거 등은 주기적인 점검이 필수인데 이번 미리점검 이벤트를 통해 마이크로 전문가들의 세심한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이다.
  
미리점검 이벤트는 마이크로 킥보드 공식몰에서 정품 등록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으며 전반적인 마이크로 제품 상태 확인과 주요 항목들에 대한 점검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미리점검 이벤트는 배송비 무료와 함께 무상으로 핸드브레이크 조립 상태, 소모품(핸들그립, 클램프, 데크커버, 바퀴 등)상태, 조향 및 풋 브레이크 상태 등을 점검 받을 수 있고 마이크로 킥보드 스위스 본사에서 정한 정비 매뉴얼을 준수해 동일하게 적용된다. 점검을 통해 교체가 필요한 소모품 및 부품의 종류에 따라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어 관련 내용은 개별 안내 예정이다.

미리점검 이벤트 신청은 2월 8일(수)~2월 14일(화)까지 이며, 기본적으로 무상 점검은 동일하게 진행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택배비가 무료로 진행되고 선착순 100명 이후 신청자는 택배비만 유료로 진행된다.

또한 미리점검 이벤트 기간동안 평생회원으로 가입 또는 전환시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정품등록을 완료한 고객들 모두에게는 직접 소모품 및 부품을 구매해 자가점검도 하고 DIY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공식몰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소모품 및 부품 10% 쿠폰과 미리점검 이벤트 신청자에게는 보호장구 20% 할인 쿠폰이 지급 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매년 진행하고 있는 미리 점검 이벤트의 고객 만족도가 높아 해마다 신청 고객 수가 증가하고 이벤트 관련 문의도 많아지고 있다. 안전한 라이딩을 위해 주기적인 점검이 필요한데 이번 미리점검 이벤트를 통해 마이크로만의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경험해 보셨으면 한다. 또한 안전한 라이딩을 위해 고객분들이 적극적으로 정품등록을 하여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미리점검 이벤트’ 내용은 마이크로 킥보드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