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족발 브랜드 마왕족발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마왕족발은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2월 1일부터 14일까지 신메뉴 마라통구이와 더불어 전 메뉴를 최소 3만 원 주문 시 ‘3,000원’ 할인을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뿐만 아니라 마라통구이 주문 시 마라볶음밥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는 마왕족발 전 지점에서 진행하며 배달의민족 앱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적용할 수 있다. 3천 원 할인 이벤트는 브랜드관 페이지 또는 매장을 검색하여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해 결제 시 적용하면 3천 원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 가능하다. 자세한 매장 정보는 마왕족발 홈페이지나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왕족발 관계자는 “마라 메뉴가 독특한 중독성 있는 매운맛 때문에 MZ 세대에게 트렌드로 자리를 잡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어 신메뉴 마라통구이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얼얼한 마라 맛과 함께 마왕족발만의 스타일이 담긴 마라통구이를 이번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보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마라통구이는 오븐에 구운 바비큐 족발에 마왕족발의 특제 소스와 알싸한 마라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맛에 고구마 당면, 푸주, 고추 튀김, 땅콩 네 가지 토핑을 올려 쫀득하고 바삭한 식감을 낸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