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강추위가 찾아오며 영하권 날씨로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하는 요즘 모다아울렛 경주포항점이 오는 2월 8일까지 ‘방한의류 클리어런스 최대 80%’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먼저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방한의류 최대 50%/신상품 눕시 패딩 대량입고 /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노스페이스 장바구니 증정 ▲컬럼비아 겨울 아우터 최대 60% / 한정특가 헤비다운점퍼 / 아우터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행사 등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골프 브랜드는 ▲미즈노골프 겨울상품 최저가 신상품 최대 30% / 이월상품 60~40% ▲루이까스텔 겨울 시즌오프 신상품 최대 50%/이월상품 최대 70% 행사를 전개한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겨울상품 마지막 세일 30% 할인 플리스 / 바람막이부터 ▲휠라 신학기 패키지 할인 백팩+신상슬리퍼 구매 시 3만 원 즉시할인 ▲남성 앤드지  겨울상품 최종가전 최대 70% 등의 다채로운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5일까지 모다 포인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경주포항점 방문 시 5천 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페이(머니) 간편결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모다 상품교환권 5천 원을 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2월 5일 정월대보름을 맞아 2월 4일부터 5일까지 전 구매고객은 부럼 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2월 한 달간 신규 모바일&카카오 채널 추가 시 갑티슈(3입)이나 물티슈(2입)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모다아울렛 홈페이지 또는 경주포항점 카카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