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초단기 합격과 취업, 실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직업상담사 올케어 패키지’를 신규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과정은 전 강의를 1년에 추가 1년을 더해 최대 2년간 수강할 수 있다. 필기 기출해설 특강은 물론 실기 빈출 130제 특강 및 실기 모의고사와 해설 제공으로 필기와 실기 합격을 적극 지원한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취업과 실무까지 책임지고자 핵심만 20강으로 압축한 실무 특강과 교수님 그리고 현직자와 함께하는 라이브 간담회를 마련했다.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자격증 취득 후 취업과 실무에 대해 고민하는 합격생들을 위해 올케어 패키지를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업계 유일무이한 온라인 실무 양성 과정은 취업시장의 이해부터 내담자 분석/진단, 기초 채용분석, 이력서/자소서 작성법과 면접/구직 활동관리 등 실무 중점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실무 특강에서 끝내지 않고 찐 실무전문가 김대환 교수와의 라이브 간담회를 마련해 실무에 대한 고민을 속 시원히 해결해 줄 예정이다. 현직자들의 3인 3색 성공 스토리도 들어볼 수 있어 실질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관계자는 “에듀윌 직업상담사 교수진은 강의를 들어본 모든 수험생들이 추천할 정도로 실력자들도 구성돼 있어 필기와 실기 시험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라며, “자격증 합격에 이어 취업과 실무까지 더해진 올케어 패키지로 제2의 직업에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