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는 새해 시작과 함께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BESPOKE Wedding Club)’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 중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혼수 침대의 대명사’로 정평이 나 있는 시몬스와 혼수 시장 가전 부문을 선도하는 삼성전자의 제휴로 예비부부들은 ‘워너비 혼수 아이템’을 더 큰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들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5월 오픈한 시몬스 갤러리 울산점은 삼성디지털프라자 메가스토어 울산본점 내 150평 규모의 ‘샵 인(in) 샵’ 형태로 문을 열며 울산 지역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들에게 시몬스와 삼성 비스포크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시몬스 롯데몰 메종 동부산점은 삼성전자와 마주해 한자리에서 시몬스와 삼성전자 비스포크를 만나볼 수 있어 예비부부와 신혼부부들의 필수 방문코스로 자리매김했다.

관계자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은 2021년 8월부터 삼성전자가 가구, 예물, 허니문 등 분야별 대표 혼수 브랜드와 협업하는 예비부부 전용 프로그램으로 총 1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구매 금액별 할인 바우처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이어 “시몬스는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하고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을 방문해 5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계절 구스 이불솜’과 ‘비스코 스프링 베개’ 등 최대 11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쿠폰은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월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예비부부를 위해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운영 중이다.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시몬스페이를 통해 예비부부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혼수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