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편입 합격전략 설명회를 오는 20일, 오후 2시에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오프라인 설명회는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중학대학교 서울캠퍼스 100주년 기념관(310R관) B501호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참여자는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시
청하면 된다. 

에듀윌 편입 관계자는 “에듀윌이 개최한 편입 설명회에 대한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100%를 기록할 만큼 그 수준이 상당이 높다”라며, “온라인의 경우 유튜브 라이브 다시보기가 불가능해 본방 사수를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설명회 1부에서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편입 전문가가 편입을 처음 시작하려는 초시생들을 위한 합격 전략을 소개한다. 재수 또는 반수보다 편입 합격이 보다 수월한 이유와 2023년 입시 결과를 분석한 팩트 체크, 합격생 빅데이터를 토대로 한 합격 트렌드 분석을 통해 편입 시장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2부에서는 에듀윌에만 있는 반드시 합격시키는 ‘독한 관리 시스템’에 대해 1타 저스틴 교수가 소개할 예정이다. 1타 교수진의 학습 관리에 대해서도 자세한 설명이 이어진다. 마지막 3부에서는 합격 선배들이 직접 합격 공식과 공부 노하우를 전수한다. 합격 선배와의 1:1 멘토링을 통해 보다 세부적인 도움 또한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설명회 특전으로 편입 전문 학습매니저와의 1:1 컨설팅이 무료로 제공한다. 설명회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기출어휘 체크북과 편입 합격 가이드북 등 합격 굿즈를 선물한다. 오프라인 참석자 전원에게는 편입학원 종합반 1개월 수강권을 제공하고, 당일 종합반 등록 수강생을 위한 특별한 추가 혜택도 마련돼 있다. 

온라인 참석자 중 채팅에 참여하면 편의점 쿠폰을, 설명회 및 1:1 상담 신청 시에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기본어휘 교재를 제공한다. 당일 강의 구매자 전원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