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만랩커피가 2023년 첫 1월 월간만랩 신메뉴 ‘리얼 베리 페스티벌 6종’을 선보인 가운데, 이달 23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만랩커피(10000LAB COFFEE)는 Specialty, Everywhere를 컨셉으로 1만 시간 연구 끝에 새롭게 제안하는 신메뉴 프로젝트 ‘월간만랩’을 선보여왔다. 2023년 첫 1월 월간만랩 신메뉴는 밀양 설향 딸기를 활용한 ‘리얼 베리 가든(Real Berry Garden) 음료 3종’(△생딸기 주스 △생딸기 케이크 라떼 △생딸기 블렌딩 티)과 ‘로맨틱 스트로베리(Romantic Strawberry) 베이커리 3종’(△딸기 크로넛 △딸기 쿠키슈 △딸기 초코 크로와상)으로 구성됐다. 

만랩커피는 밀양시, 밀양수출딸기연구회와의 MOU를 통해 탄생한 1월 월간만랩 신메뉴 ‘리얼 베리 페스티벌’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열었다. 

만랩커피 인증샷 이벤트는 2월 23일(목)까지 진행된다. 총 100명을 추첨해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3명), 만랩커피 1만원 상품권(97명)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28일(화)에 이뤄진다. 

이번 이벤트 참여방법은 만랩커피 신메뉴 딸기 음료 3종, 베이커리 3종 구매 후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구매 인증샷을 남기는 것이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필수 해시태그 #만랩커피, #리얼베리페스티벌, #만랩커피인증샷, #이벤트를 입력해야 하며 이벤트 기간 내에 게시글을 등록해야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는 만랩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우수 매장에서 ‘리얼 베리 가든(Real Berry Garden) 음료 3종’(생딸기 주스, 생딸기 케이크라떼, 생딸기 블렌딩 티)을 구매할 경우 만랩커피 딸기 스티커 1매 선착순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MZ세대에게 인기인 스티커 꾸미기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만랩커피 관계자는 “2023년 첫 1월 월간만랩 생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만랩커피 고객들과 함께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선하고 달콤한 생딸기 메뉴를 맛보면서 특별한 인증샷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라며 “만랩커피 1만원 상품권, 최신 에어팟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