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이 서비스하는 마음 성장 기반의 공부력 향상 프로그램 ‘피어나다(PIONADA)’가 베스트셀러 ‘초등 자존감 수업’의 저자 윤지영 작가와 만나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특강은 오는 9일 저녁 7시에 피어나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 된다.
 
17년 차 초등 교사이기도 한 윤지영 작가는 피어나다 ‘라이브 특강’에서 자존감을 통해 마음 근력을 키우는 방법을 소개하고, 튼튼한 마음 근력이 성적 향상과 행복한 공부의 밑거름이 되는 이유를 다양한 사례와 함께 설명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피어나다는 아이들의 공부력 향상을 위해서는 ‘마음 성장’이 먼저 이루어져야 함을 강조하며, 라이브 특강을 통해 마음 성장의 관점에서 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교육 및 학습 정보를 정기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사춘기를 겪고 있는 초등 고학년부터 중등 1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주요 대상으로, 1시간 투자만으로 학부모가 직접 가정에서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이 핵심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피어나다는 ‘라이브 특강’ 개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실시간 라이브 특강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 BHC 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라이브 특강 시청자를 대상으로 피어나다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피어나다는 학습코칭과 심리 상담을 결합하여 석사 이상 전문 코치에게 코칭을 제공받을 수 있는 원격 서비스로, 지난해 9월 론칭 이후 꾸준히 회원이 증가하며 학습코칭에 대한 학부모의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피어나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