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스모코스

㈜코스모코스가 프로페셔널 살롱 효과를 겨냥해 출시한 비더살롱의 신제품 ‘비더살롱 모먼트 헤어트리트먼트’ 퍼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비더살롱은 전문가의 모발 케어 노하우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구성된 크리닉 라인이 약 86만개 이상 판매되며 ㈜코스모코스의 대표 헤어케어 라인으로 떠올랐다. 이에 비더살롱의 헤어 케어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향기라는 요소를 접목하여 신규 에디션인 퍼퓸라인 모먼트 시리즈를 신규 런칭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비더살롱 모먼트 헤어트리트먼트는 하루 종일 머릿결에서 풍기는 향기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시그니처인 플로럴 우디 머스크향을 담았다. 머리카락 한 올 한 올에 코팅된 향기가 움직일 때마다 자연스럽게 배어 나와 머스키한 코튼 베일에 어우러진 자스민, 바이올렛의 파우더리한 매혹적인 향을 선사한다. 니치향수 ‘조말론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와 레이어링 하면 더욱 매력적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가정에서 극손상 모발을 부담 없이 케어하거나 간편하게 모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모발/두피 보호 특허 성분(SM-Calming Newplex-8)과 단백질 아르간 오일, 7가지 식물 발효 추출물 등 16가지 원료를 더했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코스모코스
자료제공 / ㈜코스모코스

모발 단백질 케어와 보습, 코팅까지 3중 효과를 지닌 비더살롱 모먼트 헤어트리트먼트는 1000ml의 대용량 상품이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기존 모먼트 헤어 컬 크림, 에센스 등과 함께 사용하면 모발 건강을 더욱 확실히 추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존 제품의 부족한 용량과 높은 가격대, 빈약한 향기에 실망하셨던 소비자에게 비더살롱 모먼트 헤어트리트먼트가 새로운 해결 방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T&G의 계열사 코스모코스는 ‘꽃을든남자’, ‘다나한’ 등 다양한 브랜드로 남성 및 여성 화장품 시장을 개척해 왔으며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개발과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OEM, ODM 제조사로 활동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