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이 오는 4일 오후 2시 ‘2024 재수 성공전략 통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총 2부에 걸쳐 온오프라인 융합으로 진행된다. 설명회 1부에서는 메가스터디교육 입시전략연구소 남윤곤 소장이 ‘2024학년도 입시 환경에 최적화된 재수 성공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 영상이 온라인으로 제공된다. 설명회 2부에서는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 전장우 원장이 나와 ‘검증된 관리력’과 ‘차별화된 학습 프로그램’으로 이끌어낸 대입 성공과 2024 재수 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은 지난 1월 개강한 ‘재수 우선선발반’에 이어 ‘2024 재수종합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2024 재수종합반’은 2월 13일에 개강하며, 팀플 의대반/팀플 종합반 과정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학원 관계자는 “2024 재수종합반 과정에서는 정규 수업 이외에 국어, 수학, 영어, 논술, 한국사 수업 등 추가 선택 과목을 개설하여 수업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QUEL 모의고사, 메가X대성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메가 KEM1모의고사, 수 모의고사 등 다양한 모의고사 콘텐츠를 수업에 적극 활용하여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은 전문가그룹의 멘토 프로그램을 통해 입시, 학습, 생활에 관한 종합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 재원생은 “훌륭한 강사진과 큐레이팅 시스템이 가장 큰 힘이 되었다. 주기적인 상담을 통해 앞으로의 공부 방향과 현재 공부 방법이 옳은지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공부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이 진행하는 ‘2024 재수 성공전략 통합 설명회’와 ‘2024 재수종합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