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오는 5일 뉴트리원의 인기 제품을 단 하루 동안만 특가에 판매하는 ‘도착보장 메가세일 프로모션’과 ‘쇼핑라이브’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뉴트리원은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본격적으로 피부 관리에 신경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행사를 통해 ‘저분자 콜라겐’, ‘저분자 콜라겐 비오틴’, ‘글루타치온 화이트 필름’ 등 비비랩 이너뷰티 제품들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루테인 지아잔틴 164’, ‘에스트로벤’, ‘콘드로이친 맥스 1200’ 등 뉴트리원의 인기 건강 관리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5일 단 하루 동안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네이버 도착보장’은 내일 도착을 보장한다는 의미로, 메가세일 기간 동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할인 품목 구매 시 단 하루만에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만약 하루만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에는 네이버페이 1,000 포인트를 보상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당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최대 63%의 할인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뉴트리원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일 경우 퓨어비타민D3 3000 IU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시간에만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초특가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5000원 할인의 쇼핑라이브 전용 쿠폰이 제공되며,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이 증정된다. 방송 중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가트리 스킨 1박스를 증정하며, 1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가트리 스킨 1박스와 명품 발효침향 진 세트 1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저분자 콜라겐 판토텐산&글루타치온 화이트 1년치(12통), BHC 뿌링클 세트, 네이버페이 5,000 포인트 등이 증정된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마스크 해제 소식으로 피부 관리에 관심을 갖고 콜라겐을 찾는 고객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 장만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특히 8시에 진행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이 최대 2,000원에서 5,000원으로 업그레이드 발급이 가능하오니, 최대 할인과 최대 적립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