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푸드 샵인샵 주식회사 한품(대표 위행복)의 한끼의 품격과 글로벌 브랜드 스테프핫도그를 국내 운영하고 있는 스테프코리아는 지난 2022년 12월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끼의 품격을 이용하는 매장은 스테프핫도그를 가맹비, 로열티 없이 무료로 런칭할 수 있다.

관계자는 “전국의 PC방, 실내골프연습장, 볼링장, 워터파크, 사내매점, 키즈카페 등에 간편조리 할 수 있는 식품을 개발, 유통을 하고 있는 주식회사 한품은 전국 3,000여개의 매장에 샵인샵 브랜드를 런칭하고 트렌디한 신메뉴와 높은 품질의 메뉴를 개발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 개인 소비자들을 위한 가정 간편식도 판매하고 있는 회사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테프코리아는 덴마크에서만 130년, 국내에는 20년간 스테프홀베어(STEFF HOULBERG) 소시지 브랜드를 독점 수입하여 판매, 스테프핫도그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여러 곳에 로컬 매장을 오픈했다. 스테프 핫도그의 소시지는 국제동물복지협회와 덴마크 수의식품청에서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청정지역의 농장에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키운 100% 순수 돈육으로만 만들고 국제식품안전협회에서 식품안전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덴마크왕실 납품 소시지이다”라고 설명했다.

양사는 10여년간의 샵인샵 프리미엄 푸드카페를 입점한 주식회사 한품의 영업력과 검증받은 글로벌 브랜드 스테프핫도그의 협약으로 신규 사업 영역을 확대하여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이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정식으로 영업을 하기 전부터 전국에 200여 곳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NU(앤유)PC방 전 매장에 입점을 진행하면서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2월부터 정식적으로 브랜드 입점 문의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