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지학사

교육출판 전문 기업 지학사(대표 권준구)와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S가 협업한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이 지난 1일 공개되었다.

영상에는 서울대 인문계열에 재학 중인 정지웅 군(22학번)과 종교학과에 재학 중인 김동언 군(22학번)이 함께 출연했으며, 자신들의 학창 시절 국어 공부 경험담과 고득점을 위한 조언들을 지학사 국어 교재 <원픽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와 함께 설명한 점이 특징이다.

지학사의 ‘원픽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는 1단계에서 3단계까지 구성된 교재로, 독해의 기본 원리부터 시작해 수능식 문제 풀이까지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는 시리즈 교재이다. 두 출연자는 직접 교재의 구성을 살펴보고 활용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해주며, 독해력의 중요성과 접근 방법을 학생들의 눈높이에서 친근하게 설명하고 있다.

지학사 국어팀의 박정희 팀장은 “점점 난이도와 변별력이 높아지는 비문학 영역을 대비하기 위해서는 중학교 때부터 독해 원리를 꾸준히 학습하고, 실전 감각을 쌓아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하면서, “원픽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는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대상으로 수준과 단계에 맞춰 차근차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교재이니 학생들의 독해력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학사는 스튜디오S 채널 구독자들을 위한 교재 증정 이벤트를 10일(금)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