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손준호가 전개하는 ‘라퍼지포우먼(LAFUDGE FOR WOMAN)’이 23SS 스웨트 셋업 컬렉션을 발매하고 무신사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라퍼지포우먼(LAFUDGE FOR WOMAN)’은 웨어러블한 디자인과 좋은 소재,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라퍼지스토어(LAFUDGE STORE)’의 우먼 라인으로 간결한 실루엣과 브랜드 특유의 부드럽고 경쾌한 느낌을 담은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새롭게 선보이는 23SS 스웨트 셋업은 후드 집업, 라운드, 클럽 카라, 하프넥 등의 다양한 스웨트 셔츠와 조거 팬츠 셋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금부터 간절기까지 입기 좋은 기모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라퍼지스토어에서 자체 개발한 스웨트 소재로 탄탄함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덴타 가공과 덤블 워싱으로 세탁 후에도 변형이 적어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다. 안감은 엔자임 가공을 마친 기모 원단을 사용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키 아이템인 ‘심볼 니들 크롭 후드 집업 셋업’은 크롭 기장의 오버핏 실루엣과 후드 집업이 체형을 보완해 주며 와이드 핏과 밴딩 밑단으로 마무리한 팬츠는 여유롭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또한 카라 부분과 사이드 라인의 배색 포인트가 인상적인 ‘라운드 오버핏 스웨트 셋업’과 후드 부분을 나일론 소재로 연출해 스포티한 무드를 더한 ‘클럽 윈드 후드 스웨트 셋업’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클럽 트랙 하프 집업, 클럽 카라 하프 집업 등의 다양한 디자인과 폭넓은 사이즈 스펙과 다채로운 컬러로 완성한 스웨트 셋업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라퍼지포우먼은 23SS 스웨트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최대 43% 할인율을 적용한 할인 이벤트를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또한 최대 41%의 할인이 적용되는 라퍼지스토어의 23 SS 스웨트 컬렉션의 특별 기획전 역시 무신사를 통해 2월 3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