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에코(ECCO)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ECCO(에코)에서 2023년 SS 시즌 새로운 하이킹 슈즈 울트라-터레인(ULT-TRN) 컬렉션을 선보였다. 

관계자는 “에코가 새롭게 출시하는 울트라-터레인(ULT-TRN)은 등산과 캠핑 등 자연에서의 모험과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하이킹 슈즈로 어느 지형에서나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다양한 기능을 겸비해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오일 처리된 누벅 가죽과 프리미엄 텍스타일의 조화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수한 통기성을 제공하며, 에코가 자체적으로 생산한 PFC-free(유해물질 과불화합물 미사용) 방수 멤브레인은 뛰어난 방수력을 발휘하여 습한 외부 환경에도 발을 항상 쾌적하게 유지시켜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가죽 또한 태닝 과정에서 사용하는 물의 양을 효과적으로 줄이기 위하여 개발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드라이탄(DriTan™) 기술로 탄생한 가죽을 사용하였다. 무엇보다 미드솔에는 가볍고 부드러운 초경량 포렌(PHORENE™)을 사용하여 유연성과 탄성을 제공하며, 아웃솔은 미쉐린(MICHELIN) 고무를 사용한 다각도 홈의 유니크한 구조로 미끄럽거나 거친 모든 지형에서 최상의 접지력과 내구성을 자랑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사진 제공 – 에코(ECCO)
사진 제공 – 에코(ECCO)

울트라-터레인(ULT-TRN)은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겸비한 하이킹 슈즈로, 고급스러운 컬러 조화와 캐주얼한 디자인 덕분에 아웃도어 룩뿐만 아니라 면바지, 반바지 등 어떤 코디에나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일상생활에서도 데일리하게 착용하여 세련된 어반 룩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또한 남성, 여성 제품 모두 출시되어 자연에서의 모험을 즐기는 커플들에게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커플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남성 라인은 브라운과 베이지, 여성 라인은 그레이와 베이지 각각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에코(ECCO)의 울트라-터레인(ULT-TRN) 하이킹 슈즈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