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정원 30명 내외 소수 정예 수업하는 '하이패스 정규반'이 오는 2월 5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하이패스 정규반은 본원의 대입정규반 프로젝트 중 하나로, ▲소수정예 수업 ▲국어, 영어, 수학 집중 수업 ▲일대일 개별 질의응답을 통한 과외식 집중지도 ▲기초영단어, 국어어휘 암기 및 일일테스트 ▲학습매니저 시스템을 통한 학습계획 수립 ▲과목별 개별면담 등을 진행한다. 하이패스 정규반의 교육 일정은 오는 2월 5일부터 18일까지며, 19일부터는 정규반이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모든 수업 과정을 마스터한 후에는 평가고사를 통해 자신과 수준에 맞는 정규반 반 편성이 자동으로 이어진다."라며 "하이패스 정규반을 입소한 자들은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만의 '더드림장학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드림장학제도는 학생들의 학습 동기부여, 수강료 부담 등을 돕고자 마련한 장학제도로, 입학장학금과 팖2023 장학금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입학장학금은 본원 입소 시 학생의 수능 및 모평 성적에 따라 최소 매월 20만 원부터 최대 140만 원 비용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팖2023 장학금은 본원 활동 중에 받을 수 있는 장학제도로, 이 역시 성적에 따라 해당 대상자에게 장학금을 부여한다. 이외에도 전년도 본원 정규반 8개월 이상 수강학생, 형제가 동시에 등록한 학생, 방학캠프를 수료한 학생, 국가유공자·교직원·공무원 자녀도 특별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단, 모든 장학금은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으며, 학생에게 유리한 분야에 따라 장학금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