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 케어 브랜드 풉스가 치약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풉스는 치아 타입별 다양한 효능으로 건강한 하루 습관 형성을 돕고, 빛나는 매일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톡톡 튀는 디자인에 다양한 기능을 지닌 치약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신제품 3종은 △프레시 치약 △피치스 치약 △후르츠 치약으로 세 제품 모두 가습기 살균제 성분 (CMIT/MIT), 파라벤 7종 중금속, 트리클로산, 카드뮴 등 화학제품 23가지가 무첨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각 제품은 색깔 별 다양한 기능이 들어있는 기능성 치약으로 개인 치아 건강 상태에 맞는 치약을 사용할 수 있고, 감성 있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공간에 특별하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먼저, 프레시 치약은 이산화규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불소 243PPM으로 자극이 적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두 번째 피치스 치약은 고불소 1450PPM로 함수 이산화규소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후르츠 치약은 인산삼칼슘이 21% 함유되어 있다. 또한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으며 무불소 치약으로 민감한 치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역시 사카린을 대체하는 천연감미료(자일리톨, 스테비올배당체) 함유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3가지 치약은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한 안전 한 치약이며, 각 제품마다 치아 잇몸 상태에 맞게 사용 할 수 있고, 치약마다 독특한 향과 맛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