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학과장 이은미)가 2022년 상반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던 ‘판타지아 모델캠프’를 앵콜 요청으로 ‘판타지아 모델캠프 시즌2’로 오는 2월 11일 오전 10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시즌1에서는 시니어 모델을 대상으로만 모델캠프를 진행했으나 시즌2는 시니어모델뿐만 아니라 중⦁고등학생 모델, 2~30대 모델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연령대를 더욱 넓혔다."라고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이은미 학과장은 “패션쇼, 광고 등의 다양한 모델 활동 영역에서 모델 연령의 경계와 구분이 사라졌다. 하나의 캠페인에 다양한 연령대의 모델들이 협동하고, 협력하고 있다. 본교 모델학과에서도 ‘판타지아 모델캠프 시즌2’를 통해 다양한 연령대 모델들의 조화를 기대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하고자 한다. 연령대별로 세분화되고 차별화된 기본 교육을 진행하고, 모두 협력할 수 있는 협동심 강화 훈련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는 재학 기간 중 모델 및 연기 활동을 병행할 수 있는 교육 시스템으로 시니어모델, 패션모델, 광고모델 등 세부 분야에서 각 모델 세부 분야별 특성에 맞는 이론, 실기 교육을 학습할 수 있는 우수하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에서 주최 및 주관으로 진행하는 ‘판타지아 모델캠프 시즌2’는 온라인 및 전화 접수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학과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또한 2023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 정시모집을 2월 16(목)까지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