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솔티페블(SALTY PEBBLE)이 1월 26일부터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SS23 컬렉션을 선공개 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1년, 첫 선을 보인 솔티페블은 브랜드만의 자유분방하고 위트 있는 아이디어와 동시대적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리얼웨이로 런칭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1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진행되는 솔티페블 팝업스토어는 SS23 컬렉션을 선공개하는 자리다. 5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 역시 오프라인에서도 브랜드를 만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기획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버블(BUBBLE)’을 주제로 한 SS23 컬렉션은 오묘한 빛과 비정형화의 상징인 ‘버블’을 모티브로 솔티페블만의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했다. 프린지와 컷아웃, 언밸런스 디테일은 스웨이드, 레이스, 니트, 데님 등의 소재와 조화롭게 어울리며 보헤미안 무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했다. 팝업 공간 역시 ‘버블’을 상징하는 홀로그램 월과 오브제를 배치하고 짚으로 만든 아치형의 기둥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핑크 카펫과 오묘한 색감이 도는 홀로그램은 SS23 컬렉션과 함께 감성을 일깨우는 공간을 완성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팝업스토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SS23 신상품의 10% 할인과 함께 20만원 이상 구매 시 별 목걸이 증정,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감각적인 조형과 컬러의 소품 및 가구를 제작하는 브랜드 콘스트샵(CONST SHOP)과 협업한 체인백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솔티페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SS23 컬렉션은 2월 6일부터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